KT, 차세대 인터넷전화 'STYLE' 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
▶ 7인치 대형 터치 스크린에 핸즈프리 기능 등 편의성 제공
▶ 뉴스 콘텐츠와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등 복합 멀티미디어 기능
KT는 11일, 광화문 KT 아트홀에서 차세대 인터넷전화 ‘STYLE’의 발표 행사를 갖고 프리미엄 인터넷전화 시장 개척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STYLE’은 최근 본격적인 인터넷전화 시장 진출을 선언한 KT가 한 차원 높은 고객 가치 제공을 위해 준비한 단말로 기존의 인터넷전화와 확연하게 구별되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

‘STYLE’은 피라미드 모양의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형과 대형 스크린(7인치)을 갖추고 있어 전화라기 보다 인테리어 소품의 느낌을 준다. ‘STYLE’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인 터치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장년층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사일을 하면서 통화할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 화면에 손으로 자유롭게 쓴 메모나 그림을 핸드폰으로 전송하는 기능 등 고객에게 아날로그적 감성과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기존 전화기에서는 사용이 불편했던 ARS(Audio Response System)기능을 영상과 결합하여 화면을 보면서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VRS(Video Response System)기능으로 바꿨다. 불편했던 홈뱅킹도 ‘STYLE’에서는 은행의 ATM장치를 집에다 옮겨놓은 것처럼 편리한 Home-ATM으로 바꿨다.

스테레오 스피커와 대형 LCD를 탑재한 ‘STYLE’은 복합 멀티미디어 기기 혹은 단순형 PC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전자액자 기능을 이용한 사진 감상은 물론 동영상, 음악 파일도 재생할 수 있으며, FM라디오와 함께 제공되는 인터넷라디오를 통해 라디오 이용자의 채널 선택권을 넓혔다. 또한 PC처럼 위젯 서비스를 통해 시계, 달력, 날씨는 물론 뉴스, 게임 등 새로운 응용서비스를 추가할 수도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