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서 - 진정한 다이내믹 세단

일본자동차 회사인 미쓰비시 모터스가 스포츠 세단인 랜서를 국내시장에 2,980만원이라는 아직은 약간 부담이 갈수도 있지만, 넓은 각도에서 바라보면 일반인들도 관심을 가질수 있는 가격대에 국내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예전에는 양담배와 함께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해서는 안되는 절대불가의 영역에 있던 제품이었지만 이제는 세월이 흘러 그리 큰 부담가지지 않고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그리고, 미쯔비시 자동차처럼 일본차들은 미국이나 유럽의 자동차의 비싼 이미지에는 못미치는 성능을 보여준다는 이미지와는 달리 한국인의 욕구에 충실하다는 좋은 이미지가 있다. 즉, 가격대비 성능이 훌륭한 차라는 것이다. 또한, 미국차는 무겁고 단단해서 연비가 장난이 아니다라는 인식이 있지만, 미쯔비시 랜서는 가벼우면서도 튼튼해서 연료비가 아주 좋은 일본차라는 프리미엄도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랜서는 이런 이미지에 걸맞는 내용으로 방향으로 맞춤 제작된것 같다. 아주 영리하다고 할까? 아래의 자료를 한번 보시라!
미쓰비시 자동차가 진정한 다이내믹 세단, 랜서를 우리에게 선보였습니다.
1973년 이후 9세대의 모델 변경을 통해 진화한 랜서는 단순한 업그레이드보다는
미쓰비시 자동차의 저력인 랠리 역사를 통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타일과 드라이빙이
더욱 다이내믹 해졌습니다.
제트기의 앞모습을 딴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이 주는 강렬한 인상, 랠리를 통해 진화한
알루미늄 재질의 2.0DOHC MIVEC 엔진, 부드럽게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INVECS-Ⅲ 6단 스포츠 모드 CVT 등이 진정한 다이내믹을 보여줍니다.
또한 동급 최초로 무릎 에어백을 장착한 7-에어백 듀얼시스템, 랠리를 통해 완성된 내구성을
자랑하는 RISE BODY 등 세계 정상의 수준의 안전성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활발하게 친환경 자동차를 개발 중인 미쓰비시인 만큼
랜서는 11.4km/l의 우수한 연비와 배출가스를 최소화한 친환경 저공해 자동차입니다.

사람들이 세단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3가지정도로 볼수있다.

첫째는 이미지. 다른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앞서가는 이미지를 보여줄수있다는 것이다. 사람이 타는 자동차는 자신이 입고있는 옷과 마찬가지로 그 사람의 사람됨을 평가하게되는 중요한 일부분이 될수밖에 없다. 특히, 남자에게는 자신의 분신이자 또 하나의 내 모습이다. 자동차를 사서 타는 동안은 적어도 뒤쳐지는 인상를 받지 않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할수있는데, 랜서의 스포츠 세단이미지는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보인다.

둘째는, 가격 대비 성능과 만족감이다. 가격이 300만원짜리 인도자동차가 나왔다고 언론에 여러차례 소개되기도 했는데 그런 내용에 관심을 가지는 이는 거의 없다. 이유는 바로 가격대비 성능과 만족감에서 사람들을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봤자 고생만하고 돈낭비라는 생각이 드는것이다. 절대가격에서 약간 비싸더라도 수준높은 엔진, 내구성좋고 세심하고 알찬구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면 사람들은 약간의 무리를 해서라도 그것을 가지려고 노력하게 된다.

세번째는, 자동차만의 특성이라고 할수있는 유지비용 이다. 자동차는 사기만 하면 그만인 일반 가전제품과 달리 비싼 가격의 연료를 꾸준이 구입하여야 사용할수 있는 물건이다. 미국이나 유럽의 자동차들이 무겁고 단단하고 튼튼하다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실상 현실에서는 파산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가 된 이유가 저것이기도 하다. 이제는 부담을 넘어서 무시무시한 공포로 다가오고있는 연료가격을 생각하면 무식하게 단단해서 튼튼한 자동차보다는, 가볍고 날렵한 스포티한 탄탄한 체형을 가지고있는 자동차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다가오게 된다. 기름먹는 하마는 더 이상 생존할수 없다.

미쯔비시의 랜서는 제트기 모습의 미래지향의 디자인, 알류미늄의 가벼우면서도 견실한 탄탄한 재질이 주는 고급 엔진의 높은 만족감 11.4Km/l 라는 우수한 연비등, 자동차를 사는 사람이 보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실적인 3가지 부분에서 확실한 전략과 성능으로 다가왔다.


스피드와 파워, 그리고 대담한 디자인의
진정한 다이내믹 세단, 랜서!
랜서는 스포츠 세단의 고정관념에 도전하는 미쓰비시의
차세대 주자입니다. 랜서의 공격적인 앞모습은 흡사 제트기와
같은 느낌을 주며, 이러한 스포티한 이미지는 랜서의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시킵니다.
넓은 차체와 여유있는 실내 공간
랜서는 넓은 자체와 여유있는 실내 공간, 특히 뒷좌석 승객에게 넓은 레그룸과 헤드룸 그리고 높은 힙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차에 탑승한 이들 모두 쾌적함과 안전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0리터 MIVEC Engine
최고출력 145 PS/6,000rpm ,최대토크 19.8kg.m/4,250rpm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한 경량 알루미늄 블록을 사용한
랜서의 2.0리터 4기통 엔진. 도심은 물론 고속도로를 장악하기에 충분한 145마력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낮은 영역부터 높은 엔진회전 영역까지 최적의 밸브 타이밍을 제공하는 MIVEC 기술은 코너는 물론 직선도로에서도 최상의 안정감과 뛰어난 밸런스로 다이내믹 스포츠 세단의 명민한
움직임을 보장합니다.
진정한 다이내믹 6단 스포츠모드 CVT
6단 스포츠 CVT(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를
장착한 랜서는 자동 변속기를 운전하면서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수동변속기를 경험하며 가졌던 거칠고 불편한 기억을 완벽히 배제한 채 조용하면서도 효율적인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동급 최강의 7-에어백 시스템
운전석, 동반석, 사이드(좌-우) , 커튼(앞-뒤), 무릎
충돌 시 전 좌석 승객의 안전을 위해 랜서는 7 에어백 시스템을 도입, 어떤 방향의 충돌에서든 최고의 승객 안전을 보장합니다. 측면 충돌 시 펼쳐지는 커튼 에어백은 앞좌석 및 뒷좌석 승객 모두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앞좌석에도 사이드 에어백을 장착해 사고 시 승객의 안전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또한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장착, 탑승객의 안전을 최대화
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
락포드 포스게이트® 프리미엄 오디오
고출력(650W) 앰프와 DSP(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서), 8개의
스피커와 1개의 서브우퍼가 뿜어내는 다이내믹한 사운드의
락포드 포스게이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설계 단계부터 최상의 음질을 완성하기 위한 미쓰비시의 노력과 열정이
랜서만의 독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탄생시켰습니다.
음향 과학과 공간 밸런스가 선사하는 음향은 생생한
라이브 음악을 듣는 것 같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합니다.

위의 상세 내용에서 보시다 시피, 최고출력 145 PS/6,000rpm ,최대토크 19.8kg.m/4,250rpm 엔진과 7 에어벡 시스템같은 중요장비부터 카오디오같은 편의성 제품까지 모두 성능과 만족감이라는 두가지 만족감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세심하고 꼼꼼하게 배려한 자동차이다.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http://www.mmsk.co.kr)에서는 여러가지 특별 이벤트를 하고있다. 가서 가까운 전시장 위치도 파악해보고, 나에게 맞는 현실적인 견적이 나오는지 한번 알아보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무료 시승회 참가 시청도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랜서의 스포티한 외관을 감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