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앤 라임즈 (LeAnn Rimes) - 바람피다 딱걸렸어
    출생 : 1982년 8월 28일 미국
    신체 : 키165cm
    데뷔 : 1994년 1집 앨범 'All That'

미국의 섹시 여가수 리앤 라임즈 (LeAnn Rimes 26)가 배우 에디 시브리언(Eddie Cibrian 35)과 바람을 피우다가 딱 걸렸습니다. 미국의 한 연예주간지가 지난 3월 7일 캘리포니아 Laguna 해변의 한 레스토랑에서 리앤 라임즈와 에디 시브리언(이분도 유부남)의 데이트 사실을 특종 보도 했었습니다. 에디 시브리언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 했었고, 리앤 라임즈측은 침묵으로 일관 했었습니다.

19일(현지시간)
이 주간지에서 다시 둘이 데이트를 즐기는 CCTV 동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저녁시간에 둘이 레스토랑에서 손을 잡고(36초) 키스(1분 47초)를 여러차례하고 리앤 라임즈와 에디 시브리언이 상대방의 손가락을 빨아주는(2분 10초)등 친구사이라고 표현하기는 불가능한 애정표현이 들어있는 동영상 입니다. 이날 레스토랑 식사비는 에디 시브리언이 신용카드로 결재했고, 95달러짜리 영수증을 주간지측이 확인했다고 합니다.

리앤 라임즈측은 여전히 침묵중이고, 에디 시브리언은 동영상이 일부장면만 짜집기되어서 스캔들성 루머를 만들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동영상과 데이트 자체는 인정한듯 하네요.

또한 14일에는 둘이서 말리부 해안의 한 여관에 3시간정도 같이 투숙한 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문에는 "방해하지 마시요" 라는 표지판이 걸려있었으며 창문은 블라인드로 가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에디 브라이언은 결혼반지를 안차고 나타났었다고 하고요.

리앤 라임즈는 7년전 19세에 현재 남편(당시 21세)과 결혼했습니다. 에디 시브리언 2001년 모델 Brandi Glanville와 결혼했으며 둘사이에 5살과 23개월된 두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3월 1일 남편과 다정하게 산책중인 리앤 라임즈 (LeAnn Rimes 26)

에디 시브리언 (Eddie Cibrian 35)


리앤 라임즈와 에디 시브리언의 7일 레스토랑 데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