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 (Rihanna) - 겨드랑이에 새로운 총문신

팝스타 리한나(Rihanna)가 새로운 문신을 새겼다고 합니다. 리한나의 문신을 해준 뉴욕의 Bang Bang이라는 문신 아티스트가 자신의 Myspace에 리한나의 겨드랑이에 문신을 새긴 사진을 공개했군요. 원래는 아래쪽 사진에 보이는 팔과 쇄골사이에 새길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잡지모델등의 활동등에 지장을 줄수있으므로 잘 안보이는 겨드랑이에 새겼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21살의 나이어린 처녀가 총문신을 하면 미국에서도 이미지가 상당히 않좋겠죠. 근데, 갑자기 왜 총문신? 크리스 브라운에게 경고하는 건가요?
겨드랑이에 총문신!
원래는 이 위치에 할려고 했었다네요. 포샵 합성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