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정식 버젼 출시!

드디어 구글 크롬이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버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크롬은 첫 공개부터 14회에 걸쳐 업데이트를 거듭했고, 15회째에 드디어 정식 버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정식버전에서는 최대 과제였던 오디오, 비디오 플러그인이 개선되고, V8 자바스크립트 엔진속도는 최초의 베타 버전과 비교해서 한층 빨라졌다고 하네요. 또한 베타버전의 이용자들이 수차례 개선요청을 했던 북마크 기능은 다른 브라우저와 북마크 가져오기 내오기를 보다 간단히 실행, 편안한 북마크 관리 환경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용자 프라이버시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었다고 하네요. 구글 크롬은 브라우저의 일반적 기능인 RSS 지원 등은 앞으로 추가할 예정이고, 또 기능 확장 플랫폼, 맥과 리눅스용 개발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