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 2월 18일(수) 저녁 8시, 19일(목) 오후 4시, 저녁 8시 총 3회 공연 

- 프랑스 오리지널팀이 선보이는 세계 최정상급 뮤지컬

- 2월 5일(목) ~ 7일(토) 까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신청 후 추첨


■ <노트르담 드 파리>, <레딕스 십계>와 더불어 프랑스 3대 뮤지컬로 꼽히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2009년 2월 천원의 행복 무대에 오른다. 이번 천원의 행복은 서울시민의 문화충전을 위해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일부 좌석을 할당하는 방식으로 열리는 것이다.


■ 2월 천원의 행복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총 3회가 열린다. 2월 18일 저녁 8시, 2월 19일 오후 3시, 저녁 8시 총 3회에 걸쳐 공연되며, 당첨자는 자신이 원하는 날짜의 공연을 1회 선택해 관람이 가능하다. 


■ 신청접수는 2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 를 통해 가능하며, 랜덤 방식의 컴퓨터 추첨을 거쳐 2월 8일(일) 오후 3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발표 이후에 1인 2매를 구매할 수 있다 . 이번 천원의 행복 공연에서 잔여석 예매와 현장판매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 2001년 초연된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프랑스 전역은 물론, 전 세계 16개국의 관객을 열광시킨 작품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주옥같은 음악은 각종 뮤직어워드에서 최고의 노래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며 지금까지 700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음악은 다양한 음악적 장르를 아우르는 아름다운 선율과 불어의 리듬감과 부드러움이 조화되어 뛰어난 완성도를 이룬다는 평을 받고 있다.


■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뛰어난 무대 연출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관객의 찬사를 받았다.  배경 도시 ‘베로나’를 상징하는 아케이드 형태의 대형 무대는 그 무게만 15톤이 넘으며 중세의 매력과 현대적인 분위기를 절묘하게 표현했다. 또한 ‘몬테규’, ‘캐플릿’ 두 가문을 상징하는 ‘블루’, ‘레드’ 컬러의 환상적인 대비와 극적 조명효과는 관객으로 하여금 시종일관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뮤지컬이다. 


■ 세종문화회관은 지난 2008년 4월 공연부터 <천원의 행복> 감동을 선사할 우리사회의 숨은 봉사자 “아름다운 사람들-시민추천 프로젝트”를 시행 중에 있다. 우리사회 곳곳에서 봉사와 사랑의 선행을 실천하고 계신 분들을 시민들에게 직접 추천을 받아 <천원의 행복>의 관람기회를 제공하여 훈훈한 이웃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서울을 가꾸어 나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신청방법은 신청자 인적사항, 연락처 및 추천하시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 인적사항, 추천하고자 하는 이유나 선행사례, 관람인원 등을 상세히 기록하여 천원의 행복 관리자 메일로 우송하면 매달 100~300명 내외의 인원을 선정하여 매달 14일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에 추천사연과 함께 발표한다.


■ 한편 3월 천원의 행복 공연은 오는 3월 30일(월)에 열린다. <싱그러운 봄의 왈츠! ‘Happy 클래식’> 이라는 제목으로  교향곡과 화려한 발레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 연 개 요】

  □ 공 연 명 : 2009 2월 천원의 행복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

  □ 공연일시 : 2009. 2. 18.(수) 저녁 8시 (1회),  2. 19(목) 오후 4시, 저녁 8시(2회),

                      총 3회

  □ 장     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입 장 권 : 전석 천원

  □ 출     연 : 프랑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오리지널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