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구하라 스캔들

구하라의 스캔들 초기에 올라온듯한 이 해명자료성 글이다. 정말 놀랍다. 나도 대충 확인한번 하고 올린글에 맞춤법 틀리고 오타에 띄어쓰기는 허접을 금치 못하는데 말이다. 기승전결이 확실하고 임팩트도 확들어오게 잘썼다. 그런데, 이글 내용은 다 사실이 아님이 거의 확실한 증거들이 나와버렸으니 그게 문제다. 개인적으로 어린마음에 마음이 급해서 쓴것인지 누구와 의논해서 쓴건지 아니면 명령을 받아서 쓴것인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봐도 소속사에서도 사실을 알고있었던 걸로 보이고, 공동책임을 면할수는 없을것 같다. 지금까지의 대처 방법을 봐서는 이제부터는 모르쇠로 일관할것 같다.

첫 경험이 평균연령 15세(미국나이다 우리나이면 16~17) 정도라는 미국도 이런 18세 미만의 아이돌 연예인이 이런 종류의 사건에 휘말리면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는게 보통이다. 만 15세에 미국의 국민여동생 소리를 듣던 마일리 사이러스도 법적으로는 문제될것이 없는 사진이지만 해킹으로 미성년자로서는 불건전하다고 생각되는 사진들이 유포되자 사과했다.

이런식으로 거짓말을 하다가 들통나면 거의 이유를 막론하고 회복이 불가능하게 여론이 흘러가기 때문이다. 물론 마일리 사이러스는 연예인으로 활동하던 시기에 찍은 사진이고 이번건은 연예인으로 인기를 얻기 전의 사진이라는 차이점은 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은 연예인인가 아니면 평범한 일반인이었나가 그리 중요한 사건이 아니고... 또한 네티즌의 추측성 루머때문에 법을 만들어야 한다고까지 하던게 언제인데 자기들이 불리할때는 이런식으로 몇시간만에 들통날 거짓말로 넘어갈려고 하나. 네티즌의 추측이 싫으면 먼저 정직해져야 한다.

카라는 아이돌스타로 가수이외의 활동도 할것으로 보이는데, 이제 카라멤버가 하는말을 누가 믿어주겠나. 소속사는 당장 돈을 벌지몰라도 결국 누군가가 대신 피해를 볼것이다. 손이 더러워 지더라도 자기옷에 묻은 먼지는 자기가 털고 가게 해줘야한다. 그렇지 못하면 계속 더러운 옷을 입고 다니는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