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수정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 론칭

강수정은 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각종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럭셔리하고 시크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강수정은 이 여세를 몰아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한 것이다.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강수정의 이름 중 ‘수’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수정에 의한’ 즉 강수정 감성이 담긴 시크한 커리어 우먼룩을 20~30대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앞으로 강수정의 '바이 수'(By soo)는 시즌별 트랜디한 상품을 기획하여 스타일리쉬한 쇼핑몰로 발돋음할 계획이라고 한다.

또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건강미인 강수정이 직접 모델로 서면서 쇼핑몰을 방문하는 여성들에게 보다 사실적인 실루엣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이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는 점이 44사이즈를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다.

이에 강수정은 “ 방송 프리랜서 선언 이후 새로운 도전이다. 도전은 내게 큰 활력소가 된다. 쇼핑몰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강수정이 되겠다”고 쇼핑몰에 대한 포부를 다졌다. 또 “한국형 체형인 내가 입은 옷을 보고 여성들이 편안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게 한국표준이면 박태환의 기록은 평범한 한국남자 수영실력인가영?

이미 한국남자들의 동경의 대상이 미녀탈랜트에서를 겸비하고 그리고 조금은 더 순수하다고 느껴지는 여자아나운서로 확실하게 쏠려버린 시점에서 적절한 쇼핑몰의 탄생이 아닌가 싶다. 남자에게는 외모로 지적당하지 않고 여자들에게 지적인 환상도 심어줄수도 있을것 같다. 럭셔리한 가격이 저렴하지않은 고급제품을 온라인상에서 팔수있는 이윤이 많이남는 옷장사가 가능한 모델이 아닌가! 어설픈 예능출연으로 이미지나 깍아먹는것 보다는 훨씬 나은듯하네...

홈피는 역시나 접속폭주로 다운이고...

+ Recent posts